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JY(강지영)의 히간바나~경시청 수사7과~ OST, 最後のサヨナラ / RADIO

by K.Zeff 2016. 3. 18.



히간바나~경시청 수사7과~에서 등장한 最後のサヨナラ / RADIO 두 곡을 부른 JY라는 가수의 이름을 보고

누구라도 이 가수가 강지영이라는 사실을 눈치채고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예상대로 전 카라 멤버인 강지영이 JY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낸 것이었는데요 ㅋㅋㅋ



드라마에선 RADIO가 오프닝,



最後のサヨナラ가 엔딩으로 사용되었었죠~

(마지막회에서 자른 영상이므로 스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음원!




RADIO는 가사 사이트에 가사 안 올라와서 모르겠지만...

最後のサヨナラ는 가사가 올라와서 대충 번역해봤습니다.



진짜 번역 거지같....ㅠㅠㅠㅠㅠㅠㅠ

자괴감이............ㅇㅅㅇ


--------


예상했던 것보다는 고퀄리티로 뽑아져 나온 곡들이네요 ㅎㅎ

근데 굳이 JY 라는 이름으로 나올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합니다.

웬만한 사람들은 강지영이려니... 하고 생각했으니까요 ㅋㅋㅋㅋㅋ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