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한드

[JTBC] 욱씨남정기에서 가장 짜증나는 두사람! 장미리와 박현우

by K.Zeff 2016. 4. 24.

JTBC 드라마의 공신이 된 이요원, 윤상현 주연의 욱씨남정기!

이 드라마에는 시원함을 안겨주는 옥다정 외에

사장, 신팀장, 김부장을 비롯한 여~~러 사람들이 시청자들에게 고구마를 선사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가장 짜증나게 하는 두 사람이 있었으니....

사장, 신팀장, 김부장도 아닌 러블리 내의 장미리와 박현우 대리입니다 ㅠㅜ

예전엔 같은 팀으로 귀엽고 예쁘기만 했던 그들이었으나...

최근 몇 화동안 계~~속 짜증을 유발하더군요 ㅇㅅㅇ


먼저 많은 분들이 왜 쟤를 안 짜르고 한과장을 짜르냐고 하시는 쟤, 장미리!



자기가 기밀문서 황금화학에 빼돌린 건 생각도 안 하는지

뇌물 받은 상품권으로 명품백 사고 자기 혼자 죽기 싫으니 다같이 숨기자 그러고

자기 짜르지 말라면서 회사 사람들이나 봉기한테 울면서 난리치고



나중에 봉기가 옥다정이 아닌 남정기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자마자 봉기 뺨 때리고

자기 상처받았다면서 오늘은 회사가기 싫으니 무단 결근할거임 ㅇㅇ

짜를거면 짜르셈~

동생은 사기 치고 형은 짜르고 좋네~

이 난리.....(본격 화병 유발...ㄷㄷ)


왜 이렇게 뻔뻔한가....!!!!!!!!


그리고 박현우 대리...

박대리....(부들)


장미리 좋아한다면서 신팀장 성추행 사건 때는 막판에야 일어나서 증언해준 거 빼곤

다 자기 일 아니라며 나서지도 않아놓고,

남봉기가 옥다정 동생이라고 멋대로 오해하고서는

애초에 장미리한테 구애행동 하나도 안 해놓곤



남봉기가 남정기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자마자

왜 속였냐며 기만하지 말라고 폭행.

자기보다 위에 있는 사람한테는 찍소리도 못하더니

만만해지니깐 덤비는 꼬라지하고는...

어찌되었든 남봉기도 지 상사인 남정기 동생인데

옥다정은 안 만만하고 남정기는 만만한가봅니다.



지금껏 남정기가 자기한테 진짜 친동생처럼 얼마나 잘 해줬는데

남정기한테 하는 말이

10화에선 

"참고 의리 지켜봤자 뭐하냐. 나 역시 몇 년 후 남과장님 꼴밖에 더 되겠냐. 남과장님처럼 되기 싫어 다른 데 가려 그랬는데 안 그랬다"

이 따위 막말을 하더니


12화에선



남봉기 문제로 동생 간수나 똑바로 하라면서

선배이고, 윗사람한테 막말 ㄷㄷ

이래놓곤



"어제 일은 동생분 때문이었고, 사실은 제가 남과장님 진심으로 좋아하고 존경하는 거 아시죠?"

진심으로 좋아하고 존경하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호구라고 생각하는 거겠지.


진짜 이번주는 욱씨남정기 보면서 욕을 얼마나 참았는지 몰라요 ㅋㅋㅋ

박대리랑 장미리가 정기한테 함부로 할 때마다 쟤 좀 짤라!! 이러면섴ㅋㅋㅋㅋ


왜!

비정규직에 기밀문서 유출하고 지 멋대로 결근하는 장미리나

선배 우습게 알고 만만하게 여기는 박대리를 안 짜르고

니 이름을 적어넣니...정기야...??

그러니깐 호구 소리 듣는거야......

너가 능력이 있어서 짜를 수 없으니깐 욱본이 고심하다 한과장 짤랐잖아...



남정기가 한과장은 가정이 있어서 짜르면 안된다니깐

너는 가장 아니니? 너가 짤리면 우주나 아버지는 어떡하려고?

라며 가장드립...

아니 이건 욱본 성격에 나올 말이 아니잖아효.....ㅇㅅㅇ



예고편을 보면 한과장이 부장으로 온 양팀장한테

당당하게 함부로 하는(?) 모습이나 멋지게 달라진 패션을 보면

아무래도 러블리 내에서 직급이 높아졌거나, 아님 옥다정의 비서 같은 걸로 돌아온 것 같은데...


러블리에 사원으로 복귀시키는 건 사장한테 달려있으니 러블리 내에서 직급이 높아진 건 아닌 것 같고

역시 옥다정의 비서로 돌아온 것 같은데요.. ㅎㅎ

이것 때문에 일부러 가장드립까지 쳐가면서 한과장을 짜른 것 같기도 합니다.



이지상이 러블리에 들어오고,

(이쯤하면 특별출연이 아니라 고정 아닌가요? ㅋㅋ)

양팀장이 산업스파이로 러블리에 들어오고

첫 남편 지윤호가 러블리에 가길 희망하는데.. 

뭔가 옥다정을 도와주려는 것 같죠? ㅎㅎ


이번주는 고구마를 먹였으니

다음주는 사이다를 먹여다오.....

아님 김치라도 얹어서 고구마를 주든가!! ㅋㅋㅋㅋ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