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Werkraum의 어쿠스틱한 Neo Folk, Early Love Music

by K.Zeff 2016. 6. 18.


최근에 공부하는 도중에 우연찮게 듣게 된 이 앨범!

Werkraum의 3번째 앨범 Early Love Music(2008.05.10)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Werkraum은 Axel Frank라는 독일의 뮤지션이 만든 1인 팀입니다.

뭔가 팀이라고 하기 무색하지만요 ㅋㅋㅋ

활동시기는 1999년부터 현재까지인데, 

2004년에 발매된 Unsere Feuer brennen!라는 앨범을 통해 실질적인 데뷔가 이루어집니다.

프랭크는 Werkraum 활동과 함께 Sturmpercht라는 밴드에서 Hanns Aufschring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Sturmpercht의 음악도 Werkraum의 음악과 굉장히 비슷하네요.

Werkraum의 음악이 좀더 서정적인 편이긴 하지만요 ㅎㅎ

이만 설명충은 물러나고 음악을 한번 들어볼까요?



01. Beware The Jabberwock!


02. La Marmotte


03. Ein Lied von Lieb und Treu


04. Santy Ano


05. Slâfest du, friedel ziere?


06. Song For Erik


10. Beyond The Evening Star ~ 11. The Smilling Of The Rose


13. Die Rechte Braut


유튜브에 라이브 영상이 없나... 하고 찾아봤는데

라이브 영상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곡도 그렇고 가수도 그렇고 라이브 무대마저 신비스러운 Werkraum의 앨범 Early Love Music이었습니다^^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