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한드

최애 배우들의 최애 캐릭터를 뽑아보았다! -한국편-

by K.Zeff 2016. 10. 19.

잡덕으로써

배우, 성우, 음악 등등 다양한 장르를 파는 것은 물론

그 안에서도 세분화되어 참 많은 걸 덕질 중인 저 제프.


이번 포스팅에선

모처럼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의 최애 캐릭터를 뽑아보았습니다.

걍 혼자 광광 울면서 놀려고 하는 포스팅이죠 뭐 ㅋㅋㅋㅋ


이번 편은 우리나라 배우 편인데요~

담에 기회가 되면 일본 배우 편도 한번 적어보도록 하죠!


저는 영화보다는 드라마를 즐기는 편이라

최애 배우들의 최애 캐릭터도 어지간하면 드라마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제가 또 사극을 좋아하고~

또 아픈 여캐를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그런 캐릭터 많이 포진되어 있을 걸로 예상되네요 ㅋㅋㅋ


아무튼 잡소리 그만 치우고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순서는 걍 아무렇게나 넣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



제 첫 입덕은

아픈 여캐를 좋아하는 저답게

외과의사 봉달희의 봉달희, 이요원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봉달희라는 캐릭터는 정말 제 취향을 완전히 저격하는 캐릭터였습니다만...

아쉽게도 최애 캐릭터까지는 등극하지 못했네요!

(물론 이 드라마가 나오기까지 최애는 봉달희였습니닼ㅋㅋㅋ)


현재 제게 있어 최애 배우 이요원의 최애 캐릭터는 바로...!!



욱씨남정기의 욱본! 옥다정입니다~


무려 3번의 이혼을 경험하면서 쌓아온 내공(?)으로

"을"에게 찾아오는 불합리함과 맞서 싸우는 강한 여성이지만...!!



우주나 남정기에게 보이는 츤데레함은 제 심장을 어택하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에 제 심장까지 가져가셨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이 캐릭터의 매력은

병맛 CG에도 굴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ㅋㅋㅋㅋ



이 장면도 웃겼는데

.

.

.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두번째는....



별순검 시즌1의 여진입니다.

이 드라마로, 이 캐릭터로 박효주라는 배우에게 입덕했고

이만한 캐릭터를 아직까지는 못 본 것 같네요 ㅋㅋㅋㅋ


초반에 설정 미스로 여진이라는 캐릭터의 성격이 갈팡질팡했지만

캐릭터 성격이 명확해진 이후부터는 아주 끝장납니다.

작가님이 진이에게 악감정이 있으신건지 걍 좋아해서 괴롭히고 싶으신건지

아주 불쌍한 설정은 다 가지고 있는 캐릭터죠.


어릴 적 집안이 역적으로 몰려

부모님과 가족들이 전부 죽고 겨우 오라버니 하나랑 도망쳤더니

관기로 몰락한 것도 모자라 어떤 사건에 휘말려

겨우 범인은 너다!! 라고 밝혀놨더니

신분 때문에 도리어 죽을 위기에 처하고

그때 도움을 준 건 당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던 강우였는데

나중에 자신을 발탁한 경무관님이 자길 구한 줄 알고 좋아하는 마음을 품게 되죠.

근데 경무관님은 이미 가정이 있는......큽.....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가끔 오가며 마주치면 눈인사정도 건네며

서로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배려하며 지내온 오라버니마저

모종의 사건에 휘말려

불탄 시체로 진이의 품에 돌아옵니다...ㅠㅠㅠㅠ



"키...키...키가 이리 작진 않았는데...."

"어머니께선 늘 복귀라 했어요.."

"귀도 이렇게 생기지 않았어요..."

"손...아....소..소...손은 어떻더라...."

"어.....왜 기억이 안 나지.....?"



"소...손은 어떻게 생겼었는지....바...발은 어떻게 생겼었는지 기억이 안나..."

"어릴 때 꼭 제 손을 잡고 다녔었어요... 그러니 기억나야 하는게 맞아요.."

"왜 기억이 안 나냐구요...!!!"

"아....아닙니다... 아니라구요!!!!!"


18회 불탄시체 편을 보고 입덕 안 할 수가 없었어욬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명연기!!!


전 역시 아픈 여캐가 좋은 것 같습니다... 핡....ㅋㅋㅋㅋㅋㅋㅋ


-------------------


세번째는 마찬가지로 별순검 캐릭터!!



별순검 시즌2에 등장하는 나검률이라는 캐릭터!

이 캐릭터로 장영남이라는 배우에게 입덕했죠~

이 드라마에 날고 기는 배우들이 정말 많이 나왔지만

뇌리에 남은 건 바로 요 캐릭터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시즌1에서의 검률님은 "이보게 자네가 어떻게 죽었는지 내게 말해보게" 라는 느낌

시즌3에서의 검률 부부는 "당신이 어떻게 죽었는지 이제 우리가 한번 밝혀보지" 라는 느낌이었다면

시즌2에서의 나검률님은



"어디보자~~ 당신 어떻게 죽었는지 한번 말해봐요~"

라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딸부잣집에서 태어나 또 딸이라며 이름이 '나여자'가 된 바람에

지대한이 이여자야~하고 부르는 걸 매우매우 싫어하는 반응마저도 귀여운

빙글빙글캐릭터이지만



진심으로 팀원들을 걱정하기도 하고

안타깝게 죽은 이들을 보며 마음아파하기도 한답니다!


게다가 장배우님 특유의 딕션과 목소리는

시선을 모으는 마력이 있는 것 같이 들리기도 해요~~


그리고 이 캐릭터도 과거가 있었으니....!!



과거 초설이라는 기명을 가지고 있던 기녀였던 것!

뭔가 흘리고 맺어주질 않아 자세한 내막까진 알 수 없었지만

하.... 과거까지 있다니

여러모로 참 매력이 터지는 캐릭터네요 ㅠㅠㅠㅠ


-------------------


벌써 네번째!!

반이나 왔네요 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보면서 경혜공주 홀릭 안 해본 사람이 있을까요~~?

조연이었지만 매우매우 큰 임팩트를 남겼던 공주의 남자의 경혜공주!

홍수현이란 배우에게 입덕한 계기가 경혜공주인 건 아닙니다만

최애는 역시 경혜공주입니다!!(당당)



하이라이트는 역시 이 장면이죠!!

절대 눈물을 흘리지 않게써!! 하는데 결국 눈물이 또르르...하는 이...!!!!(털썩)



어찌되었든 우는 모습 세령이한테 안 보이려고 

턱이 부들부들 떨리는데도 눈물 꾹 참고 있다가



세령이가 나가니까 그제서야 눈물을 흘리는 ㅠㅠㅠㅠㅠ


그 외에도 애초에 역사에서 넘나 슬프고 안타까운 존재이다보니

그 존재가 부각될 수밖에 없었죠.

정종 죽을 때도 핳.........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 홍수현은 사극을 찍을 때마다 교통사고를 당하는 듯해서 안타깝긴하지만

사극 때마다 한복입고 나오는 모습들이 너무 이뻐서!!!



또 사극 나왔으면 좋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 일해여~~~ 빨리 일해라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


-------------------


핳... 드디어 나오는군요

다섯번째!


많은 이들이 서현진이라는 배우에게 오해영이 최고의 캐릭터라고 말하고 있지만



아닙니다(단호)

설난이가 최고입니다

최고인거시다!!!!



(한 드라마 캐릭터이다)


이 드라마에선

예쁜 헨지니

바보같은 헨지니

먹보 헨지니

똑똑한 헨지니

못생긴 헨지니

불쌍한 헨지니

다 나옵니다

그 어떤 걸 바라도

다 나옵니다



이쁘고!!



아련하고!!



귀엽고!!!!



망가지고!!!!


핳....

여러분 수백향 보세여

두번보세여

세번보세여

걍 보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막판으로 갈수록 똑똑한 헨지니, 불쌍한 헨지니, 감정선 장난 아닌 헨지니가 등장합니다

걍 헨지니 종합선물세트라고 생각하는 역할입니다

진짜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 자체도 완성도 높고 걍 막 다 추천입니다!! 춫천춫천!!!


-------------------


여섯번째!!!


대륙의 여신

대륙의 백설공주

추자현을 봅시다



추자현이라는 배우에 관심을 갖게된 건 회가적 유혹을 보고였고,

입덕을 한 건 요 목부풍운의 아륵구였지만

최애캐는 다릅니다.


최애캐는 역시 목부풍운 후속작인 무악전기의 야사라!



스파이 캐릭터입니다

스파이

네 스파이

스파이라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아륵구도 시작은 스파이이긴 했습니다만

저는 뭔가 어두운 여캐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아픈 것보다는

밝은 캐릭터 이면에 아픔이 있는 걸 더 선호하기 때문에

아륵구보다는 야사라가 더 좋은 걸로 ㅋㅋㅋㅋㅋㅋ



이래봬도 나름 깨방정 캐릭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작에서의 아륵구가 매우매우 진중하면서도 여리면서도 강한 여자였다면

이 야사라는 겉과 속이 다른 캐릭터죠!

그러다 결국 남주에게 끌리게 되지만욬ㅋㅋㅋㅋ



핳....

조녜롭다


하... 어떻게 이름도 야사라일 수 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품성 자체만 놓고보면 스토리 진행이며 뭐며 목부풍운이 훨씬 낫지만

무악전기도 나름의 재미를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도 추자현의 캐릭터 변신이 무척!! 흥미롭습니다~

그러니까 목부풍운, 무악전기 다 봐야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벌써 7번째!! ㄷㄷ

역시 덕질 포스팅은 금방금방 써지나봅니다

자료 모으는게 오래걸려서 그렇짘ㅋㅋㅋㅋㅋㅋㅋㅋ


7번째의 주인공은

가왕느님!!

차지연댄버스 부인입니다~~



(길쭉)


옥댄도 좋고 신댄도 좋지만

전 역시 차댄이 좋아요

애초에 입덕이 이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차댄은 레베카 영상 안 풀어?

왜 영상 안 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엠케 너네 차느님한테 왜그래 ㅠㅠㅠㅠㅠㅠㅠ

왜 모차르트 발트슈테텐 부인도 차느님은 황금별 안 푸냐고 ㅠㅠㅠㅠㅠ


진짜 뮤직비디오라고 풀어놓은 것도 풀버전이 아니고...


진짜 여러분

차댄은 보는 겁니다

진짜예요

감정이 장난 아닙니다


캐릭터 해석이 정말 참신하고 매력적이고 핳....



신댄이 자신의 집착을 막 레베카에게 밀어넣는다면

차댄의 집착은 마치 연인을 향한 것 같달까요?

호흡을 충분히 활용해 감정이 돋보이는 차지연의 레베카는 진짜 현장에서 듣지 않으면 안되는 겁니다.

영상이 없는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보던 댄버스 부인에서 벗어나 새롭게 해석된 댄버스 부인을 보고싶다면

차지연의 댄버스만한 게 또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레베카 풀어라 레베카!!!

담번에 또 댄버스 부인으로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차댄!!


-------------------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제 블로그를 자주 와주신 분들이라면

걍 절 아시는 분들이라면

누가 나올지 대략 추측하실 것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오상궁님이 아직 안 나왔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말입니다

우희진이라는 배우를 말이죠

이 드라마로 처음 알았거든요?

찾아보니 꾸준히 활동을 해오셨지만

어째 제가 안 본 드라마에만 출연을 하셨던....

하다못해 아침드라마도 말입니다

제가 학교 졸업한 후에 한 드라마라 자느라 안 본 거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운명이죠(?)

저 인어아가씨도 안봤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힐러 민재도 너무 이쁘고 시크하고 매력적이고



은홍이는 세상 귀엽고



오늘자 정원이는 진짜 세젤예에 매회 미모 포텐을 터뜨리고 있는데 말입니다...


굳이 오상궁이 최애인 건

일단 입덕작인 것도 있지만...


솔직히

오상궁은 완벽한 캐릭터 아닙니까?


일단 첫번째. 아픈 여캐



죽지만 않았으면 영원히 아팠게찌??(변태)


두번째. 츤데레함



핳... 나도 야살이 잘 떨 수 있는데.........



대신 죽게 생긴 와중에도 해수 아픈 거 먼저 보고 안타까워하는 상궁느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번째. 귀엽고 이쁘다 ㅇㅁㄹㄴㄷㄹㅇㄴㄹㄶㄷㄴㄹㄷㄹ



오구오구 마시쪄여??



하.... 수여나...진짜 그렇게 웃기 있긔?? (심장을 부여잡고 쓰러진다)

여러분 8화는 사랑입니다

8화를 보세여 8화를...!!!



수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상궁에게 하나타바를....ㅠㅠㅠㅠㅠㅠㅠ


네. 가장 최근 입덕이라 움짤이 많았네욬ㅋㅋㅋㅋㅋㅋ


역시 덕질을 위한 포스팅은

포스팅하면서도 참 즐겁네요

핳.............

다음번엔 기회가 된다면 일본 최애 배우 최애캐를 한번 소개해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