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주저리

국비지원 웹디자인 수업 3주차!

by K.Zeff 2017. 2. 28.

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뜸한 이유가 국비지원 웹디자인 수업을 듣고 있기 때문인데요 ㅎㅎ

그 외에도 이것저것 바쁜 일들이 겹쳐있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컴퓨터 켜면 포스팅할 시간에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만지작거리게 되더라구요.


포토샵은 그냥 밝기 조정만 할 줄 알던 제가!

일러스트는 금손 분들의 놀이터라고만 생각했던 제가!


이렇게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만지작 거리게 될 줄이야 ㅋㅋㅋㅋ

앞 일은 참 알 수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데이터 백업 겸 해서 집에서 일러스트로 만지작거려봤던 걸 올려보려구요~



요것들은 학원에서 나눠준 교재에 있던 로고나 예제들을 풀어본 건데

배울 땐 어렵고 잘 못 따라가겠더라도 집에서 만져보면 은근 또 만들어지더라구요 ㅋㅋㅋ



일러스트를 배우고보니까 금손이 되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겨서

배운지 4일인가? 그때부터 사진을 보고 그림을 그려보기 시작했어요.

개인적으로 두번째 사진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배우 이요원을 무척이나 좋아하기 때문에!

요원느 사진을 보면서 막 그림을 그려나가는데

요원느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그리는데 지루하지도 않고 완성된 후의 만족도도 높은 느낌이랄까 ㅎㅎ



왼쪽은 2013 연기대상 때 빛나던 요원느의 외모에 영감(?)을 받아 그린 그림인데요

나름 명암을 넣어보려고 했지만

돌아온 건 이상한 결과물............(눈물)


이때부터 로고를 넣기 시작했어요....는 이거 두개밖에 없지만...ㅋㅋ


로고는 수업시간에 배운 걸

집에서 따라하면서 만들어낸 거라능!! ㅋㅋㅋㅋ


오른쪽은 난생 처음 리퀘라는 걸 받아서 열심히 그린 그림인데요 ㅋㅋ

바로 어제 밤 12시쯤 완성된 그림!


실은 좀더 자세하게 명암이랑 넣고 싶었지만

명암 같은 건 배우지도 않았고 넣고보니 너무 이상해서 싹 지워버렸어요 ㅠ


--------------


그래도 손으로 그리는 것보다 훨씬 더 잘 그리는 것 같곸ㅋㅋㅋ

저 실은... 손으로는 정말 그림을 못 그리는데

일러스트로는 생각보다 그림이 잘 그려져셔 당황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은 아직 오오오오오오오오래 걸리지만

언젠가는 선생님들처럼 손이 쉭쉭 돌아갈 날이 오지 않을까요?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