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일드

괴도 야마네코에서 노부타 프로듀스의 두사람이 재회! (호리키타 마키 등장부분)

by K.Zeff 2016. 2. 21.



2005년 1분기에 방영했던 인기작!

노부타를 프로듀스의 주인공 두 사람이 재회했습니다~~


바로바로~

괴도 야마네코에서!!


이번에 NTV에서 히무라 히데오, 괴도 야마네코, 히간바나 6화에 주인공들이 교차 출연을 하는 이벤트를 벌이면서

히무라 히데오의 사이토 타쿠미와 쿠보타 마사타카가 -> [히간바나],

히간바나의 호리키타 마키가 -> [괴도 야마네코],

야마네코의 나리미야 히로키와 아라이 나나오가 -> [히무라 히데오]에 출연!


히간바나에서 매우 짧게, 비중도 거의 엑스트라급으로 나왔던

히무라 히데오 콤비의 모습을 보면서

괴도 야마네코에 호리키타 마키가 얼마나 많이 나오겠어? 라며 실망을 했었지만,

이게 웬일??


마찬가지로 NTV에서 방영했던 노부타 프로듀스의 주연배우 두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노부타 프로듀스의 그 대사들이 등장하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



등장 시간은 얼마 되지도 않지만

노부타 프로듀스를 재미있게 봤던 사람들이라면

매우 좋아할만한(?) 상황이 만들어진 것!!



노부타 파워 주입!

바이시클!

으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저 잔망스러운 모습을 또 볼 수 있다닠ㅋㅋㅋㅋㅋ

게다가 시크한 키노미야 캐릭터를 유지하면서 가로지르는 브이까지 해주다닠ㅋㅋㅋㅋ


막판에 나리미야 히로키가 아는 사이냐니깐

옛날이야기라곸ㅋ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는 진짜 언제라도 환영합니다 ㅠㅠㅠ


----------------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 눌러주실 수 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