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일드

[1분기 일드] 나를 보내지마 7화(무자막), 현재의 이야기

by K.Zeff 2016. 2. 27.


미와만 나오면 버퍼링 걸리는 이런....ㅋㅋㅋㅋㅋㅋ

스트리밍도 미와가 나쁜 인간인 걸 아나봅니닼ㅋㅋㅋㅋㅋㅋ


아래는 버퍼 없는 깨끗한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으로 보세요 ㅎㅎ




지난화에 이어서

타마요는 쿄코에게 미와의 간호인을 관두고 토모의 간호인이 되는게 어떠냐고 물어봅니다.

토모의 간호인이 되는 게 마나미와의 숙제(기왕 태어난 거 태어나길 잘했다고 할만한 걸 찾는 것)가 아니냐고 말이죠.

하지만 우리의 고구마 쿄코 찡...

지금 잘 적응해가고 있으니까 그럴 생각 없다고 또 거절합니다.

(이쯤되면 병이다 너)


근데 곧 제공이 시작된다고

여유가 있다면 자기 간호인을 해달라는 타마요 ㅠㅠㅠㅠ

이렇게 하나 둘 떠나는구나 ㅠㅠ



집에 돌아와보니

제공개시통지가 와 있고...

혹시 제공하기 전까지 또 다른 사람을 간호할 수 있냐고 물어보러 간 쿄코는

아직 제공개시가 될 때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듣고 안심합니다.


 다시 미와의 간호인으로 돌아온 쿄코는



미와의 부탁을 받아 DVD를 반납하러 오지만

내용물이 미와가 쿄코에게 훔쳤던 CD.....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지 알 수가 없는 미와입니다.



한편 병원에서 축구게임을 하며 즐겁게 놀고 있던 토모는

타마요가 떠난 후 자신의 간호인이 새로 왔고

그 간호인이 미인에 가슴이 크다...;; 라는 말을 듣더니 쿄코라고 확신해서

통증을 참고 막 달려가지만....

아.니.어.따...

급 실망하는 토모


다시 쿄코 쪽으로 돌아와서..



쿄코는 자신이 간호하고 있는 카토에게 미와와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대체 얘 왜이러는 걸까요? 라며 고민을 하지만

카토는 자기는 알 것 같다면서

"제공자는 자기 나름대로 그려본 끝내는 방법을 해보려고 한다" 면서

뭔가 분명 있을거라고 이야기합니다.



쿄코는 미와의 또 다른 제공통지를 받게 되는데요.

무려 3개(간, 소장, 췌장)를 동시에 제공한다는....ㄷㄷ

(동시에 들어내면 죽는거 아닌가....)

나름 항의는 해보지만 직원은 어쩔 수 없다는 말만 할 뿐이고..


쿄코는 이 사실을 미와에게 알리면 또 엄청난 행패를 부리는 거 아닌가 하고 걱정하지만,

행패는 커녕 담담하게 사실을 받아들이는 미와의 모습에



자기는 지금껏 알면서도 모른 척했다며

이거 뭔가 할 말이 있어서 그런거지? 지금부터 이야기하자!

라며 본격 들을 자세를 취하지만,

미와는 CD를 쿄코에게 돌려줍니다.



미와는 청소를 끝내고 자신을 찾으러 온 쿄코에게

마지막 부탁이니까 쿄코, 미와, 토모 셋이서 이미 망해버린 요우코에 가고싶다고 합니다.



어찌어찌 미와의 외출 허가를 받고, 토모에게 보낼 편지를 쓰게 하는 쿄코.



몸상태가 좋지 않았던 토모는 미와의 편지를 읽어보지 못하고 쓰러집니다.



몸이 안 좋았던 미와는

제공을 위해서 여러 검사를 받는데요.

차라리 몸이 안 좋은게 여러번 제공할 필요없이 끝나니까 좋을지도 모른다고 말하는 미와.

이번화에서 급 불쌍모드로 전환하네요 ㅋㅋㅋ



토모의 새 간호인인 나카무라가 토모를 대신해서 쓴 편지가 미와 측에 도착하고,

토모가 밖으로 나가는 걸 허가받지 못했으니 미와랑 쿄코가 와주었으면 좋겠다는 내용과 함께



토모가 그린 그림이 함께 있었습니다.

엄청 그림을 잘 그리게 된 토모 ㅠㅠ

그래도 전 여자친구였다고 이게 토모가 그린 그림이라는 걸 한눈에 알아보는 미와네요.

코테지에서 나갈 때 토모의 그림이 이랬다고..


토모를 만나러 가는 길에 튼 라디오에서

우연찮게 토모가 선물했던 CD의 노래가 나오게 되고

서둘러 라디오를 끄려 하는 쿄코를 막는 미와는

노래를 들으며 쿄코에게 속마음을 이야기합니다.

실은 쿄코가 화를 내줬으면 했다면서 말이죠.



토모를 만나러 가니

토모가 서둘러서 차에 올라탑니다.

알고보니 토모의 편지 내용을 알게 된 병원 친구들이

꾀병을 부려준 덕분에 탈출할 수 있었다고...


서로 걱정해주는 미와와 토모의 모습을 보며

무척 아름다운 걸 본 것 같다는 쿄코.

이제 토모와 미와에 대한 감정이 진짜 친구를 보는 감정으로 바뀐 것 같아요.


아무튼 요우코에 도착한 셋은



망해버린 요우코를 마주하게 됩니다.


그리고 예고편...

오오..

드디어 미와가...

우리 미와가 사람이 되었어요! ㅇㅅㅇ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