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Sound Horizon의 최애곡 모아보기...!!

by K.Zeff 2017. 1. 2.

기준은 제가 산호라 곡 중에서 좋아하는 곡이구...

순서는 앨범 발매 순입니다 ㅎㅎ


-----------------


Elysion ∼楽園への前奏曲(낙원에의 전주곡)


澪音の世界


현악기 더쿠인 저는 바이올린 소리에 사망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라마리 씨의 기계음 섞인 보컬은....그렇지만...

반주 멜로디가 너무 맘에 드는걸요...

거기에 지망구 목소리까지 곡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ㅠㅠㅠ


Elysion ∼樂園幻想物語組曲(낙원환상이야기 모음곡)∼


エルの天秤


이 곡은 그냥 미키씨로 끝나버리는 곡이죠

원곡은 아라마리씨가 불렀다지만

미키씨 목소리 톤이랑 너무 잘 어울러져서

그야말로 섹시함이 느껴진달까요?

그냥 최애곡입니다 최애곡... 왜 미키씨 버전 음원 없냐구요ㅠㅠㅠㅠㅠ


안개저편으로 이어지는 세계(霧の向こうに繋がる世界)


Schwarzweiß ~霧の向こうに繋がる世界~


왜....ㅅㅁㅊㅋ인가....싶지만

곡이 너무 잘 뽑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능력과시하는 마티 프리드먼의 어마무시한 존재감....ㄷㄷㄷ


소년은 검을...(少年は剣を…)


종단의 왕과 이세계의 기사 (終端の王と異世界の騎士 ~The Endia & The Knights~)


비색의 풍차(緋色の風車 ~Moulin Rouge~)


신들이 사랑한 낙원(神々が愛した楽園 ~Belle Isle~)


소년은 검을...은 버릴 곡이 없어서 슬프고도 좋은...그런 싱글입니다

앨범 최애가 미라라면 싱글 최애는 소년은 검을...이라는....ㅠㅠㅠㅠㅠ


Roman


보이지 않는 팔(見えざる腕)


이 곡은 곡분위기도 좋고, 카오리 보컬도 박력이 있어서 좋지만

4박에서 5박으로 바뀌는 부분이 그냥 사망입니다...


성전의 이베리아(聖戦のイベリア)


전쟁의 계보(争いの系譜)


침략하는 자, 당하는 자(侵略する者される者)


곡으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아름다운 곡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시험 이 곡 덕분에 잘 치렀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ira


神話 -Μυθος-


제 최애 앨범 미라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 바로 이 곡입니다

화음 쌓는 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奴隷達の英雄(노예들의 영웅) -Ελευσευς-


저는 원래 레보 보컬을 안 좋아하지만

이 곡은 참 취향입니다.

물론 레보 목소리가 취향인 건 아니지만요 ㅋㅋㅋㅋ

중간에 노예시장 멜로디가 삽입되는 것도 너무 맘에 들고

여신님들 목소리가 레보 목소리 사이사이에 들리는 게 너무 좋다는....ㅋㅋㅋㅋ


-----------


메르헨 이후부터는 유튭에 동영상이 다 짤려서 미라까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