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일본을 대표하는 레게의 여왕, PUSHIM

by K.Zeff 2017. 1. 12.

우리나라에서 레게 가수라고 하면 보통 하하나 스컬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일본에도 일본을 대표하는 레게 가수가 재일 한국인이라는 거... 알고 계신가요?


바로 PUSHIM이라는 가수 입니다~!

 


일본에서 레게의 여왕으로 불리는 이 가수는

오사카에서 태어난 박부심이라는 이름을 가진 재일교포랍니다ㅎㅎ

동생도 영심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라는...!!!


제가 푸심을 알게된 건 역시 AI와의 콜라보,

BUTTERFLY라는 곡 덕분이었는데요~



등장부터 앞선 세 언니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끼를 분출해버리는 푸심을 보며

어? 뭐지... 저 사람...?

...이라는 궁금증이 들어버렸곸ㅋㅋㅋㅋㅋㅋㅋ

푸심 본인의 곡을 듣고나니, 그리고 배경을 알게되니 너무도 좋아버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심을 알고 처음 들었던 곡은,

검색할 당시 막 발매되었던 싱글 夕陽에 수록된 夕陽(유우히)라는 곡이었는데요.



기왕 이렇게 된 거(?)

제가 좋아하는 푸심의 명곡을 몇곡 들려드릴까 합니다 ㅎㅎ


가장 간편하게 PUSHIM의 베스트 앨범을 들으면 되긴 하지만ㅋㅋㅋ

그래도 그 중에서 좋아하는 몇곡을 골라봤어요~


a song dedicated


가스펠을 듣는 것 같은 느낌~


Forever


뮤비는 클럽이지만 곡은 그렇지 않은.....ㅋㅋㅋㅋㅋ

푸심 뮤비는 잘 못 뽑는 것 같아욬ㅋㅋ큐ㅠㅠㅠㅠ


My Endless Love


사요나라 베이베~ 키미와 키미노 소노마마데 이떼~

아따라시이 아사오 무카에요오~~


이츠카 후타리와 모리니 마요이 콘데~

뮤비는 별로 안 좋아하는뎈ㅋㅋㅋ 정말 좋아하는 곡이에요 ㅎㅎ


I Pray


이건 라이브밖에 없.....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푸심의 명곡에는 위로하고 북돋아주는 곡들이 많아서 정말 좋아요...ㅠㅠ


Rainbow


가성으로 넘어가는 그 부분....!! 킬링포인트!!


Strong Woman


무려 1999년에 나온 곡입니다 ㅋㅋㅋㅋ


-------------------


지금까지 제가 좋아하는 푸심의 명곡들을 몇곡 들려드렸는데요~

작년에 새 앨범을 싱글 포함 무려 3장이나 발매한 푸심!

지금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푸심!




작년에 발매한 앨범 중 F를 들려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