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한드

부암동 복수자들(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 꿈의 캐스팅이 실현되다!!

by K.Zeff 2017. 9. 3.

정말 애정하는 웹툰 중에 하나인 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이 완결을 맞은지 어언 8개월!

(오늘 정확히 8개월!!!! 워어....!!)


1월달에 완결나자마자 완결 기념 가상캐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말입니다...


http://keizeff.tistory.com/252


다른 캐스팅은 다 틀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고 사랑하던 정혜씨 캐스팅을 정확하게 맞췄답니다~~~!!!!


심지어 제 사심을 듬뿍 담아 캐스팅했던(?) 이요원 배우가 확정이라니이이이이이이이ㅣㅣㅣㅣㅣㅠㅠㅠㅠㅠ



하..... 캐스팅 너무 완벽하지 않나여.....ㅠㅠㅠ


김정혜 역에 이요원,

홍도희 역에 라미란,

이미숙 역에 명세빈 

.......!!!!!!!!


맨처음에 트위터에서 이요원싀 캐스팅 확정났다는 기사 봤을 때 진짜 비명지르고 난리도 아니었는데ㅠㅠ

확정 아니라고 부정하다가 확정기사 나오고 ㅠㅠㅠㅠ 밀당 당했고ㅠㅠㅠㅠ

.

.

.

수겸이 역에는 유키스의 준이라는 분이 확정되었는데

솔직히 이 사진만 보고는 날카로운 수겸이라는 캐릭터에 매칭이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희수에 더 어울리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구글을 뒤져보았더니...



의외로 매치가 되는 것 같기도...??


실은 수겸이보다도 희수 역에 누가 캐스팅이 되었을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왜냐면 정혜x희수 케미가 어마무시하니까 ㅠㅠ)


아, 그리고....ㅋㅋㅋㅋ



정혜씨 남편 역에 최병모,

주길연 역할에 정영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싱크로 너무 엄청나다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 누가 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칭찬햌ㅋㅋㅋㅋㅋㅋㅋ



대본 리딩도 했고,

커뮤니티 같은 곳에서 목격담 같은 거 올라오는 걸 보면

현재 순조롭게 촬영이 이루어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ㅎㅎ


다만 한가지 걱정되는 게 있다면,,,

정혜씨랑 좋은 관계를 맺어나간다는 원작에는 전혀 등장하지 않는 배역인 목수....인데요.

아아 제발 이 드라마에서 러브라인을 빼주세요ㅠㅠ

이 웹툰은 진짜 여캐들/남캐들끼리의 케미가 주요 볼거리 아니었냐구요 ㅠㅠ

정혜씨가 누군가와 썸을 탄다면 불륜이자나.... 내가 아는 정혜씨는 불륜을 할 리가 없어 엉엉

.

.

.

.

흠흠...


빨리 10월 11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 왜 아직 9월이냐아아아ㅏㅏㅏㅏㅏㅠㅠㅠㅠ

빨리 부암동 내노아라아아아 티비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