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AI의 출산 후 첫 음원! 통신사 au "산타로"시리즈의 みんながみんな英雄

by K.Zeff 2016. 1. 20.


가수 AI가 출산 이후 처음 발표한 음원!

みんながみんな英雄(모두가 모두 영웅)은 일본의 통신사 au의「三太郎」의 새 TV CM송인데요~

이 곡이 요즘 일본에서 화제라고 합니다^^


AI의 곡도 물론 좋지만 화제가 된 데에는

이 au의 CM 산타로 시리즈의 인기가 꽤 좋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산타로 시리즈는 세명의 타로(킨타로, 우라시마타로, 모모타로)를 소재로 하고 있는데

이 타로들은 일본의 전래동화에 등장하는 인물들이라고 해요.


일본인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전래동화들의 인물들을 소재로 한데다가

우리나라 사람들의 귀에도 많이 익은 오클라호마 믹서를 어레인지 했기 때문인지

이 곡은 Lismo와 iTunes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는 등 무려 10관을 차지했다고 해요 ㄷㄷ




무려 ONE OK ROCK과 니시노 카나, AKB48을 아래에 두고 1위라니! ㄷㄷㄷㄷ



+풀버전






CM들을 보다보면 

등장인물들도 귀엽고

내용도 귀엽고

노래는 굉장히 밝습니다 ㅎㅎ


AI는 코카콜라 CM송들을 하더니

이젠 통신사 CM송까지 불러보게 되었네요 ㅎㅎ


Wavin' Flag


Happiness



so good (KFC)


부르는 CM송마다 밝은 분위기라 들을 때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늘 들을 때마다 밴딩은 좀 뺐으면 좋겠지만..?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