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

액토(ACTTO) 스쿼드 게이밍 유선마우스 GMSC-09 리뷰

by K.Zeff 2016. 5. 24.

(이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없이 직접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 입니다.)


키보드에 이어 이번엔 기존에 쓰던 마우스가 휠이 제대로 안 돌아가는 바람에

결국 마우스를 새로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실은 마우스가 도착한 건 약 일주일 전 쯤의 이야기지만....

피치못할 사정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가 없어서 이제서야 리뷰를 올리네요 ㅋㅋㅋ


개봉기는...이미 개봉되어버렸기 때문에 패스하고 ㅠㅠ



버튼 하나 누르면 로봇으로 변신할 것 같은(?) 이 간지 철철 넘치는 아이의 이름은

액토(ACTTO) 스쿼드 게이밍 유선 마우스 GMSC-09

.

.

.

.

이름이 너무 긴 관계로 액토 마우스로 줄여서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이렇게 이름도 길고 간지도 철철 넘치는 이 아이!

가격도 생각보단 착하더군요!



오오 2만원을 넘기지 않아따!!

만원 초반대나 그보다 더 낮은 가격대의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비추...드립니다만

일단 게이밍 마우스 중에서는 그렇게 비싼 편에 속하는 녀석은 아닙니다.


USB 연결방식이고 그립감도 좋은데

8400FPS의 빠른 스캔율을 자랑한다는군요.

제가 유일하게 플레이하는 게임인 사이퍼즈로 실험해본 결과....

양쪽 마우스를 동시에 누르는 스킬 발동이 잘 됩니다...ㅎㅎ

컨트롤 할 때도 뭔가 좀더 부드러운 느낌이랄까요?? 헿


일단 전에 휠에 문제가 있던 마우스를 썼다보니 가장 먼저 휠을 돌려보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ㅋㅋ



매끄럽고 정교하게 움직입니다 ㅠㅠㅠㅠ

뭐... 다른 마우스랑 크게 다를 건 없겠지만 무척이나 감격스럽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이 마우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옆면에 앞으로가기 뒤로가기 버튼이 있다는 거?

이 기능 되게 편리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직 손에 익지 않아서인지 자꾸 아무때나 버튼을 누르게 되버려서 흑....

이거 홀딩 버튼 없나요? ㅠㅠ



움짤이 뭔가 겹치게 나오긴 했지만....

이 글을 쓰면서도 한 두세번 버튼을 눌러버려서 심쿵심쿵ㅋㅋㅋㅋㅋㅋ


또다른 특징은 이 네가지의 LED 기능!


가운데의 DPI 버튼을 누르면~~



숨을 쉬듯 색상이 변경이 된다는 거! ㅋㅋㅋ



지금 잘 쓰고 있는 GHOLIC 게이밍 키보드와 함께 둔 모습..

고급스럽나요? 헤헤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