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월드 투어 진행중인 Celtic Woman의 Destiny 라이브! (2)

by K.Zeff 2016. 2. 14.


이전 포스팅 월드 투어 진행중인 Celtic Woman의 Destiny 라이브! (1)에 이어서...


11번 트랙부터 시작합니다!


11. Bean Phaidin : 에바 맥마혼, 수잔 맥패든, 머레이드 칼린, 머레이드 네스빗


보드란부터 시작하는 신나는 곡!

켈틱우먼에서 머레이드 네스빗을 제외하고 다른 여성 멤버들이 몇번씩 바뀔동안

바뀌지 않은 드러머 Ray Fean 아저씨...

아저씨가 켈틱우먼 정식 멤버 같아여...ㅋㅋㅋㅋㅋㅋ


12. I See Fire : 머레이드 칼린


영화 호빗의 엔딩곡이었던 에드 시런의 I See Fire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머레이드 칼린의 맑은 목소리로 듣는 걸 더 좋아합니다 ㅎㅎ


13. Isle of Innisfree : 레베카


14. Tír na nÓg : 에바 맥마혼, 수잔 맥패든, 머레이드 칼린, 머레이드 네스빗, 우나(Oonagh)


무대를 휘적휘적 돌아다니는 우나 양 ㅋㅋㅋㅋㅋ

우나의 앨범은 아래의 포스팅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중세와 현대의 콜라보레이션, 우나(Oonagh) - 1st OONAGH

중세와 현대의 콜라보레이션, 우나(Oonagh) - 2nd Aeria


15. Sometimes a Prayer Will Do : 수잔 맥패든


16. Amazing Grace : 에바 맥마혼, 수잔 맥패든, 머레이드 칼린


저음으로 화음 넣는 에바 목소리는 진짜 매력적이네요 ㄷㄷ

백파이프로 시작해서 백파이프로 끝나고.. 마무리는 관객들의 환호와 기립박수!


17. Óró Sé Do Bheatha 'Bhaile : 에바 맥마혼, 수잔 맥패든, 머레이드 칼린, 머레이드 네스빗, 메이브


Tír na nÓg과 함께 라이브가 가장 궁금했던 Óró Sé Do Bheatha 'Bhaile

영상이 영자막이 나오는 건 좋은데 소리가 왜이렇게 먹는건지....ㅠㅠㅠ

BD 오기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18. Like An Angel Passing Through My Room : 머레이드 칼린


19. Walk Beside Me : 에바 맥마혼, 머레이드 네스빗

(마지막에 등장하는 머레이드 칼린과 수잔 맥패든)


드디어 온전히 들을 수 있는 에바의 솔로곡!

모든 걸 감싸안는 듯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네요 ㅎㅎ


20. The Butterfly : 머레이드 네스빗


Sí Do Mhaimeo í, Isle of Innisfree와 함께

켈틱우먼의 1집 앨범인 Celtic Woman에 수록된 곡입니다~

머레이드 네스빗의 현란한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죠^^


21. Westering Home : 에바 맥마혼, 수잔 맥패든, 머레이드 칼린, 머레이드 네스빗, 메이브, 레베카


이번 공연에 참여했던 모두가 등장해서 부르는 마지막 곡!

메이브는 3곡을 부르기 위해, 레베카는 2곡을 부르기 위해 기다렸......ㅋㅋㅋㅋㅋㅋ

잠깐만... 우나 어디가써여...?ㅋㅋㅋㅋ


----------------


저는 한 무대 위에서 세션과 보컬이 조화를 이뤄서 공연하는 걸 좋아하는 편인지라

저렇게 세션이 따로 떨어진 이번 Destiny의 무대구조를 정말 싫어하지만..

그래도 관객이랑 보컬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큽... 그냥 저 앞자리 관객이 부럽네요 ㅠㅠ


---------------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실 필요 없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