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EXILE의 ATSUSHI와 AI가 다시 뭉쳤다! 나오미와 카나코 주제곡, No more

by K.Zeff 2016. 4. 18.

작년 AI가 임신 중에 이그자일(EXILE)의 아츠시(ATSUSHI)와 콜라보레이션한 싱글 Be Brave가 발매되었는데요!



7월에 방영되었던 일드 HEAT의 주제가로 사용되었던 Be Brave의 어쿠스틱 버전과 함께

아츠시와 아이(AI)가 다시 뭉쳤습니다~!


EXILE ATSUSHI + AI의 No more(2016.03.09)



싱글답게 총 4곡!

이번에 콜라보레이션한 곡 No more는 물론 Be Brave도 어쿠스틱 버전으로 실려있구요.

AI의 VOICE와 아츠시의 HIKARI가 어쿠스틱 버전으로 실렸습니다^^


각각의 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버전으로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군요ㅎㅎ


아이와 아츠시는 이전에도 자주 콜라보레이션을 해왔는데요~

최초의 콜라보레이션은 역시 So Special 이죠^^

이 버전은 AI버전과 아츠시 버전이 나뉘어져있다는 ㅋㅋㅋ



이걸 계기로 친해진건지 이전부터 원래 친했던 건지...
아이의 콘서트(전설NIGHT)에 아츠시가 출연하기도 하고...



TV에서도 어째선지 So Special보다는 아이의 대표곡인 Story로 공동출연을 엄청 많이했던 ㅋㅋㅋㅋ


So Special 이후 공동출연만 엄청하던 두 사람이 몇년만에 발표한 제대로 된 싱글 Be Brave에는

안 그래도 많아서 헷갈리는 So Special의 어쿠스틱 버전을 실었는데요~

어쿠스틱 버전은 둘째치고 Be Brave가 참 듣기 좋았다죠!



이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의 임신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No more PV!!



PV라 풀버전은 아니니까요 ㅋㅋㅋ

풀버전은 PC로 제가 올려둔 위젯으로 들으시면 됩니닷!! ㅎㅎ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