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주저리

[대도서관] 용과같이 극, 대도님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하는 게임!

by K.Zeff 2016. 6. 15.

제가 유일하게 늘 챙겨보는 게임BJ 대도서관님의 또다시 볼만한 게임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게임은 용과같이 극(龍が如く 極)!



네 그렇습니다.

그 유명한, 영화까지 나온, 심지어 그 영화에 우리나라 배우 공유가 나왔던...

용과같이의 신작인데요!

이번 용과같이 극은 용과같이 1편을 리메이크 한 작품입니다 ㅎㅎ



이건 게임이 아니에요.

작품입니다.

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스토리도 좋고 노래도 좋고 그래픽도 좋고 그냥... 다 좋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그려봤을 그 로망이 다 함축되어 있달까요?

(이렇게 말하는 저는 남자가 아닙니다만...ㅋㅋㅋ)


대도님은 용과같이 극을 플레이하면서

초반엔 언차티드4가 더 재밌다고 하시더니 갈수록 용과같이가 더 재밌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너무 재미있어서 본방사수도 하고 다시보기로 완결까지 보고야 말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이 게임은 정~~~말 잘 만들어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극강의 간지를 자랑하는 우리의 키류...!

어째서 찌뿌린 미간마저 멋있단 말이냐...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화려한 액션!

대도님이 초반엔 극을 활용하지 않으시지만

나중엔 극을 또 엄청 잘 활용하시는데

히트게이지가 빨간색으로 찰 때마다 어떤 기술을 보여주실지 두근두근 하더라구욬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던 건 나무심기와 팔뽑기, 야구였습니다만...ㅋㅋㅋㅋ



용과같이야 스토리는 말할 것도 없고



가장 맘에 드는 건 인기에 힘입어 분량이 엄청나게 늘어나신 마지마 형님 ㅋㅋㅋㅋ

어디선가 들리는 키류 쨔응을 따라가면 마지마 형님을 만날 수 있고,

마지마 형님이랑 싸우면 싸울수록 도지마의 용 스킬을 찍을 수 있습니다 ㅎㅎ

키류와 싸우기 위해 마지마 형님이 어떻게 등장하는지도 관전포인트죠!

꼬깔콘 속에 숨어있다가 나오기도 하고 경찰관으로 위장하기도 하고~

심지어는...읍읍....여...읍...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흉물스러운 모습은 나중에 유튜브 영상으로 꼭 확인해보세요!

(나만 죽을 수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용과같이 극에서 가장 좋았던 점....



...은 역시 서브게임 아니겠습니까?!

서브게임과 서브퀘스트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모두 즐기려면 으하.... 완전 폐인될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대도님이 주로 즐기던 서브게임은 가라오케, 매스킹 게임, 포켓서킷이었는데요~

일종의 리듬게임인 가라오케는 어째서 이렇게 웃긴 건짘ㅋㅋㅋㅋㅋㅋ

하루카와 함께 가는 가라오케는 참 즐겁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과같이 극은 그야말로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넘쳐나는 보기드문 수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도님 말대로 용과같이 극을 플레이하기 위해 PS4를 사는게 아깝지 않은 것 같은...!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직접 플레이해보시고

잘 안하시는 분이라면 저처럼 플레이영상을 관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재미있는 게임에 대도님의 입담이 합쳐지면 역시 극강이군요~~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