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켈틱우먼(Celtic Woman) 드디어 내한 결정!! + 그리고..

by K.Zeff 2016. 8. 16.

잠깐 시험보러 다녀온 사이에

매우매우 놀라운 일이 있었습니다~!!

제목에서도 보시다시피 

켈틱우먼이 드디어!!! 내한을 한다고 합니다~~!!!!!

켈틱우먼 팬 분이 댓글로 알려주셔서 알고 있었던 사실이었지만,

페북 오피셜에 뜨니 이게 또 다르게 확 와닿네요 ㅋㅋㅋㅋ

보이십니까

10월 28일(금) ~ 10월 29일(토)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ㅠㅠㅠㅠㅠ


그간 일본이나 중국에선 모습을 비춘 적이 있었지만

우리나라는 생각도 안 하길래

그냥 나중에 돈 많이 모아서 직접 보러 가는 수밖에 없겠지...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내한을 와준다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


그나저나 돈...을 모아야 한다.....ㅋㅋㅋㅋ;;;


켈틱우먼 내한 결정보다 좀 전에 발표된 충격적인 소식도 있었는데요.

켈틱우먼에 현재 유일하게 남겨져있던(?) 원년멤버 머레이드 네스빗이

솔로 프로젝트를 위해 나간다고 합니다 ㅠㅠㅠㅠ

내한은 네스빗으로 보고 싶었는데...ㅠㅠㅠ

거의 매 투어 때마다 멤버가 나가고 들어오는 건 기분 탓인가요? ㅠㅠ


아무튼,

네스빗을 대신해 새로 들어온 멤버는 타라 맥네일(Tara McNeill)이라는 가수 겸 바이올리니스트 겸 하피스트라고 합니다!

어쩐지 켈틱우먼이 많이 어려진 느낌ㅋㅋㅋㅋ

이로써 완전한 세대교체가 이루어진 건가요?

네스빗이 맡고 있던 피들에 보컬이 가능한 멤버를 넣었다는 건

켈틱우먼의 보컬라인을 강화하려는 것 같네요^^ 하프도 추가할 겸 해서?

이렇게 바뀐 켈틱우먼!

지금은 새로운 앨범을 레코딩하고 있다는 인증사진들이 마구마구 올라오고 있네요 ㅋㅋㅋㅋ

새로운 멤버와 새로운 앨범,

무척 기대가 됩니다!

멤버가 어떻게 바뀌든, 믿고 듣는 켈틱우먼이니깐요~!!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