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Medieval 메탈밴드 Faun의 새 앨범 발매! Midgard

by K.Zeff 2016. 8. 21.

지난 앨범 Luna 발매 후, 2년만에 새로운 앨범 Midgard(2016.08.19)로 돌아온 Faun!


여러분,

Faun이 열일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앨범을 들어본 결과,

지난 앨범들보다 살짜쿵 어두워진 느낌이랄까요?

애초에 중세가 Dark Age 이다보니... 어두운 건 어쩔 수 없죠 ㅋㅋㅋ


MV를 많이 풀어주는 Faun 답지 않게,

발매한지 이틀밖에 되지 않아서인지(?)

공개된 MV는 Federkleid 한 곡 뿐인데요~

카트야의 보컬에 피오나가 뒷받쳐주는 곡이네요.

그나저나 니엘이 뒤에서 왜이렇게 귀엽죸ㅋㅋㅋㅋ딱히 많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ㅋㅋㅋ


흠흠

아직 시아미나 국내 사이트에는 미드가르드가 안 올라와있었는데요.

친절한 파운 씨... 미드가르드 전곡(심지어 디럭스버전)을 미리 들어볼 수 있게 해줬답니다 ㅎㅎ

네이버의 1분 컷보다는 조금 길게욬ㅋㅋㅋㅋㅋ


현 시점에서 네이버에 풀버전으로 올라온 곡은

Sonnenreigen랑 AlbaII 두곡입니다~

일단 이 곡이 올라온 걸로 봐서 머지않아 앨범이 다 올라올 것 같네요 ㅎㅎ


다음은 트랙리스트!

<트랙리스트>

01. Midgard Prolog

02. Federkleid

03. Sonnenreigen (Lughnasad)

04. Alba II Intro

05. Alba II

06. Nacht des Nordens

07. MacBeth

08. Gold und Seide

09. Brandan

10. Odin

11. Rabenballade

12. Lange Schatten

[디럭스 보너스 트랙]

13. Aufbruch

14. Alswinn

15. Räven


북유럽 신화에서 인간과 엘프 등등 여러 종족이 사는 지역인 미드가르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오딘이란 곡도 있고....ㅋㅋㅋㅋㅋㅋ

(실은 알아보는 단어가 오딘이랑 브랜댄, 맥베스밖에 없....)


개인적으로는

Sonnenreigen (Lughnasad)

Alba II (올리버어어어!!!!)

MacBeth (강추!!!)

Brandan

Lange Schatten

Aufbruch

Alswinn

Räven (강추...!!!ㅠㅠㅠ)

.

.

.

.

걍... 디럭스판 한정 보너스곡은 대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어두운 것보단 밝은 게 좋거든요 ㅋㅋㅋㅋㅋ

몽환적인 것도 어두운 것보단 밝은 걸 좋아하는....ㅎㅎ


이번 앨범은 Von Den Elben이나 Luna에 비하면 어두운 곡의 비중이 큰 것 같지만...

이 두 앨범이 주로 유럽 음악에 머물러있다면

이번 앨범은 아랍권 음악이 유럽 음악과 어우러진 느낌이랄까요?


역시 파운은 우리의 실망을 저버리지 않네요 ㅠㅠㅠ

이래서 올리버어어어 하고 외칩니다 ㅠㅠㅠㅠㅠ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