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켈틱우먼 내한기념, 미리보는 내한공연!

by K.Zeff 2016. 9. 8.

켈틱우먼의 내한공연이 확정되었고,

예스24에서 현재 내한공연 티켓을 판매하고 있는 이 와중에

켈틱우먼 페북에 올라오는 남아프리카 공연사진들이

염장을 지름과 동시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에바의 휘슬연주와 머레이드 칼린의 아코디언 연주까지!

거기에 새로 들어온 타라 맥네일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무튼,

예스24 켈틱우먼 내한 페이지에 켈틱우먼과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개글과

이번 공연에 등장할 곡리스트까지 상세하게 적어준 덕분에,

이번 포스팅은 켈틱우먼 내한기념, 미리보는 내한공연! 이라는 주제로 진행해볼까 합니다^^



일단 프로그램 소개에 앞서,

켈틱우먼 내한인데 뜬금없이 등장한 유엔젤보이스가 누군가 싶어 알아보니...


Mnet 너의 목소리가 들려3 원더걸스 편에 나왔던 그룹이더군요!

유일하게 원더걸스 편만 보지못했건만...ㅋㅋㅋㅋ




나름 괜찮고 멋있는데...

특히 대성당들의 시대는 매우 만족스러울 정도인데...


유엔젤보이스가 처음부터 끝까지 등장하는건지

아님 You raise me up 이런 곡에만 살짜쿵 등장하는 건지...

켈틱우먼이랑 어떻게 콜라보를 할지 궁금해집니다.


프로그램으로 돌아와서...


1~4번까지의 곡은 Destiny 라이브와 똑같이 진행되고 있네요^^



상큼하고 발랄한 When you go는 스타트곡으로 적격인 곡이죠!




흑.... 요 두 곡이 그대로 나온다니 ㅠㅠㅠ

Destiny 투어라 기대하고 있었지만 실제로 보게될 생각을 하니

가슴이 마구 두근거립니다 ㅠㅠㅠㅠ



수잔 맥패든의 솔로곡!


across the world는 내한공연 라이브로 감상하도록 합시다.

영상이 없으요 ㅋㅋㅋㅋㅋ



에바의 동굴 목소리를 라이브로 감상...털썩...(작성자의 온기가 남아있는 글입니다)



백파이프와 함께 경건하게 Amazing Grace를 감상하고...



너...너무해따....

귀 녹이려고 자꾸 잔잔한 곡 내보내는건가요오오오오 ㅠㅠㅠㅠㅠㅠ


머레이드 칼린의 Like an angel passing through my room은 거의 자장가스러운 곡 아닙니까...

막 우는 애기도 잠재울 수 있을 것 같은 이 곡 ㅋㅋㅋㅋㅋㅋ

저야 뭐 귀 쫑긋 세우고 죽어라고 집중하겠지만요 ㅋㅋㅋㅋ



클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내한오기 전에 나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1막의 마지막곡!!

메이브으으으으으으으으ㅡㅡㅡㅡㅡㅡㅡ!!!!!!!!!

갑자기 메이브가 툭 튀어나오면 되게 좋을 듯!!!..........은 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미션 후...


자 새로운 2막을 열 곡은...!!!



시작부터 강렬하다.

이 곡에서 유엔젤보이스가 나올 수도 있겠네요!

이 곡은 네스빗 솔로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스비이이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하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한 직전에 나가냐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곡은 그럼 새 멤버인 타라 맥네일...이.......

아니 잠깐만

영상에서 아이리쉬 하프 연주하는 사람이 타라 맞죠?

ㅇㅅㅇㅅㅇㅅㅇㅅㅇ???

(왜 난 이걸 지금 발견했나)

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


끄앙 어뜨케에에에

이거 너무 기대되자나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박력터지는 네스빗이 없어도 기대가 만빵되자나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핳...........

나와따...........

아따 나와부렀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내 사랑 orinoco flow!!!!

하앟

.................으헝허어허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orinoco flow는 뭘로 들어도 좋은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니마 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크억..........


님들

제가 이거 Destiny 버전 스포해드림



음질은 망이지만.........ㅋㅋㅋㅋㅋㅋ;;;



분위기를 살짜쿵 다시 가라앉혀서

수잔의 Sometimes a prayer will do를 듣고...



다끈리다끈리다끈리띠~~


보드란이랑 드럼 담당하는 Ray Fean 아저씨도 이번 내한에 오는거겠죠?

이 아저씨도 너무 보고싶습니다 ㅠㅠㅠ


3's a crowd도 영상이 없으니 패스!!



핳?

이건 클로이가...클로이가아아아아아!!!!!!!!!!!!

켈틱우먼의 맑은 고음 담당은 클로이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앟...............

클로이의 대표곡 아닙니까 이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이렇게 보고싶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클로이 없어도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의 인격이 분리되는 듯 하다)


칼린이 부를까? 수잔이 부를까? 에바가 부를까?

ㅇㅅㅇㅅㅇㅅㅇㅅㅇ

아 다같이 부를까?

으하아아아아아!!!



잠깐 마음을 진정시킵시다.

(너만 진정시키면 됨 ㅇㅇ)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you raise me up을 듣고...

(객석 출연이다 객석 출연 헠헠)



내 최애곡

아아아아 내 최애곡!!!!

나오는구나 내 최애곡!!!!!!!!!!!!!!!!!!(털썩)


앓다 죽을 Téir Abhaile Riú!!!!!!!!!!!!

아.. 근데 이건 램이랑 클로인데?

요 둘이 깝치는 걸 봐야하는데?


앟..........................

하앟......................

네스빗 어디가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스빗 깝치는 거 봐야되는데에에에에ㅠㅠㅠㅠㅠㅠ


아 물론 신 멤버 버전 Téir Abhaile Riú도 궁금하긴 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엏......


보컬만 바뀌었으면 대충 예상이 가는데

네스빗이 나가는 바람에 아 예상이 안돼....

더 젊어졌으니까 더 밝을까요?

아......아.................보자....핳

내한공연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알겠지 뭐

그치?? 헿.........


마지막은 피날레.........................?????????


------------


잠깐만



Níl Sé'n Lá 요거 없어요?

.......................진짜 없어요?????

아니 켈틱우먼 하면 이 곡이자나...!!!(그건 니 생각)




MO GHILE MEAR랑 The parting glass....도 안 나와요?

이거 피날레에 안 나오려나???

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

매콘마다 거의 하길래 이번에도 이 곡은 빠지지 않고 나올 줄 알았는데....(시무룩)



Tír na nÓg... 이 곡은 우나가 없어서 못 부르는건가.......ㅠㅠㅠㅠㅠ

내 벨소리이이이..............

Destiny라서 진짜 제일 기대 많이한 곡인데... 흑........

팔 휘적휘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이건요...?

Destiny곡 되게 적게 나오는 것 같은 기분.....ㅠㅠㅠㅠㅠㅠㅠ

(11곡이나 Destiny 곡인데??)

(그냥 Óró Sé Do Bheatha 'Bhaile나 Tir Na Nog이나 I See Fire 같은 듣고 싶은 곡 안 나와서 그런 듯)


켈틱우먼 노래 중에서도 대중적으로 좀 알려진 곡을 주로 리스트에 넣은 것 같네요.

그럴거면 The Voice도 넣어주지....



Dulaman은 켈틱 팬들한테는 꽤 인기 좋던뎁....ㅋㅋㅋㅋ



(둘라만은 램버전도 좋고 메이브버전도 좋....)


하긴 첫 내한인데 어떻게 모든 곡을 넣겠어요..

이해합니다 ㅠㅠㅠㅠㅠ

최대한으로 잘 해도 아쉬움은 언제나 남기 마련이니깐요 ㅎㅎ

아니, 오는 게 어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타라 맥네일의 합류를 라이브 영상이 아닌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는 거,

기존 멤버들이 남긴 주옥같은 곡들을 데스티니 멤버들이 어떻게 소화할지

모든게 기대감으로 가득합니다!!!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