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켈틱우먼(Celtic Woman) 내한공연 티켓 오픈!!

by K.Zeff 2016. 9. 8.


소식이 늦었습니다.

지난 9월 2일 금요일!

켈틱우먼 내한공연의 티켓이 오픈되었습니다~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인터파크옥션티켓, 예스24, 하나티켓에서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고,



좌석은 15만원이 맥시멈이더군요 ㅎㅎ

예상보다 저렴해서 너무 놀랐고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저는 이미 예매 완료한 상태!!


홍보가 덜된 탓인지 좌석이 많이 남아있으니

켈틱우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언제 다시 올지 모를 켈틱우먼을 가까이에서, 좋은 좌석에서 보셨으면 좋겠네요~


(Celtic Woman - Orinoco Flow)


이번에 좌석이 꽉꽉 차야 다음번에 켈틱우먼이 또 내한을 올텐데.....

예매합시다!!!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