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한드

부암동 복수자들, 재미있을 거라고 했잖아~~~!!

by K.Zeff 2017. 10. 15.

부암동 복수자들이 이번주부터 시작되었죠~~



그동안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렸던 작품인 만큼 기대감도 UP! 실망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UP! 하며

복잡한 심경으로(?) 10월 11일이 되기만을 기다렸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렇게

1차 티저가 뜨고 흥분하고

2차 티저가 뜨고 광분하고

.

.

.

.



.

.

.

.

그렇게 첫방 당일이 찾아왔습니다....


TV에서 오프닝이 흘러나오는 순간...!!!

흑... 오프닝부터 취향저격이야ㅠㅠㅠㅠ

현악기 연주가 너무...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블로그 음악 포스팅 보시면 거의 다 현악기일 정도로

현악기 소리라면 동서양을 막론하는 현악기 더쿠는 봠동 오프닝 듣고 쥬거버려씁니다ㅠㅠㅠ



1화에서는 정혜(이요원), 도희(라미란), 미숙(명세빈) 이 세사람이 복수를 결심하게 된 배경과 함께



각 캐릭터 성격을 보여줬고,


2화부터 소소한 복수들이 등장했죠~~ㅋㅋㅋㅋ


1. 알바한테 갑질하는 남자에게 선사한 물벼락



왜요?

무거워어ㅓㅓㅓ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캐릭터들 왜이렇게 찰떡이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도희와 희수 문제 해결(vs 주길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래.정.혜.야.반.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근.데.요.즘.뭐.힘.든.일.있.다.면.서.? (feat. 미숙이 썩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흘렸어요

돼thㅓ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주길연 여사에게서 반호퍼 부인이 보인다아아ㅏㅏㅏㅏ(아임 어 아메리칸 워먼~~~)


---------------


2화에서는 또 정혜의 반전매력이 선보여졌죠~

딱딱한 재벌녀 캐릭터일 줄 알고 또 그런 캐릭터냐며 욕한 댓글들 내 머릿속에 다 저장되어있다 이 냄비근성 인간들아 ㅂㄷㅂㄷ



드라마의 반이 꽐라 연기였던 2홬ㅋㅋㅋㅋㅋㅋ




카드~~일시부우울~~~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요원 전작이 불야성 서이경인 거 맞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취한 와중에서도 애정을 받지 못한 티가 은연 중에 보이는 건 또 애잔하구ㅠㅠㅠㅠ

언니 처음 불러보는 것처럼?

▶처음이에요


이런거...ㅠㅠㅠㅠㅠㅠㅠ


정혜에 찰떡 빙의해서 연기한 덕분에 반응이 너무 좋아서 이요언더쿠는 참 행복합니다ㅠㅠㅠ


----------


하지만, 부암동 복수자들은 정혜만 매력있는 게 아니라구요~~


엄마같은 푸근함을 보여주면서도 강단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도희도,

소심하지만 온화한 미숙이도,


학교에서 놀림당하면서도 꿋꿋하게 바르고 착한 희수도!!


그리고 도희 미숙 정혜 / 정혜 희수

즉, 캐릭터들이 붙어있을 때 뿜어나오는 시너지가 엄청나다구요~~~~!!!



제가 이요언더쿠이지만 이 드라마에서만큼은

단독으로 있는 장면보다는 어떤 캐릭터든지 엮여있는 걸 좀더 보고싶단 생각이 들 정도로

캐릭터간, 배우간의 케미스트리가 엄청나다니깐요? ㄷㄷ


거봐ㅠㅠㅠㅠㅠㅠㅠ내가 이 드라마 재밌다고 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tvN 최고시청률도 찍은 게 뭐다?

부암동 복수자들이다~~~~


시청률 2퍼로 시작해서 2화에서 시청률 거의 5퍼된 게 뭐다?

부암동 복수자들이다~~~~~

그러니까 앞으로 수목은!!!

부암동 복수자들! 너로 정했다!!


복수자들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지만,

절대로 무겁지 않은,

그렇지만 또 가볍지만은 않은,

적당한 무게감을 잘 싣고 순항 중인 부암동 복수자들!


앞으로가 더욱 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