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toon

[네이버 웹툰] 낮에 뜨는 달, 캐릭터가... 나으리가 너무 매력적이야ㅠㅠ

by K.Zeff 2016. 4. 11.

그동안 존재도 모르고 있다가 오늘 심심해서 정주행해본

네이버 금요 웹툰 혜윰 작가님의 낮에 뜨는 달.


그동안 트위터에서 나으리가 멋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기는 했지만

설마 제가 이렇게 섹시한 인간일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세에선 요런 목 그어진 잘생김 돋는 귀신으로



주인공 영화의 전생을 쭉 지켜보다 영화의 잊혀진 어린시절의 공포의 대상이 되었다가...



선천적으로 심장이 약한 준오가 죽자



요로케 몸을 차지해버립니다.


솔직히 여주가 대학생이고 준오가 고2이니 이 두커플은.... 현재 상황에선 이루어지면 안되기 때문에

준오가 아무리 귀엽기도 하고 스릴러 넘치게 치인트의 유정 어린시절처럼 굴어도

넘어가지 않았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으리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라의 파진찬인 도하 나으리의 이런 섹시함 돋는 째진 눈으로 쳐다보는 것도 와 돌아버리겠는뒈!!!

(실은 리타도 너무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 웃는 모습의 나으리는 귀여움을 갖췄단 말인가...!!!!



이러케 생각에 잠긴 모습도 존잘이고,



한리타(이타)에게 츤츤거릴 때는 깜찍하고



어째서 애긔애긔할 때마저 잘생기기 그지없단 말인가...!!!


.

.

.

.

.

.

.


.

.

.

.

.

.

.



전쟁으로 다져진 그뉵!!!


잠깐...

코 좀 막고...

(주섬주섬)



모두

도하 팝시다

나으리 팝시다

난 원래 눈 째진 캐릭터 안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나으리는 예외여따....(또르르)


아직 낮달 안 보신 분들...!

휴재 중인 지금이 바로 정주행할 때!

어서 다들 정주행하고

나으리 팝시다....!!!


이렇게 모두 나으리란 이름의 늪에 빠지는 거시다....

크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