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한드

평범함이 가장 큰 매력! 최근 가장 핫한 여배우 서현진의 추천드라마~

by K.Zeff 2016. 5. 26.

최근 가장 핫한 드라마 tvN의 또! 오해영에서 늘 비교당하는 오해영을 맡아 

주변에 있을 법 하면서도 짠내나는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하면서 인기가 급부상한 여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서현진이죠!!


실은 1~20대라면 어렸을 때부터 서현진의 목소리를 친숙하게 들었을 텐데요 ㅋㅋ

서현진이 SM에 소속되어 있을 때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4기 오프닝인 Grip을 불렀기 때문!



저도 이 노래 참 좋아했는데 말이죠 ㅋㅋㅋ

이 현진이 서현진일 줄은 수백향 보고 알았습니닼ㅋㅋㅋㅋ

지금 알고 들으니까 서현진의 목소리로 들리네요 ㅋㅋㅋ


아무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재미있게 보았던 서현진의 장편드라마 3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직 주연작이 몇 없는데 어째 주연작은 다 가지고 오는 느낌....이 드네욬ㅋㅋㅋ


----------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작품은 2013년에 방영된 제왕의 딸 수백향 입니다.

타시라카 황녀를 무령왕의 딸 수백향으로 설정하면서부터 역사적인 사실에 어긋나기 때문에

그냥 픽션사극으로 가상인물이라고 생각하면서 보시면 큰 무리없이 극에 몰입하면서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드라마의 전작이 하필이면 엄청난 망작 구암허준이고...

일일사극드라마라는 시도 때문에 시청률이 좋지 않아 120부작에서 12회를 당겨 조기종영을 하게 되었지만..(108회)

이건 정말 시간대의 문제일 뿐!!!!!

완성도도 높고 재미도 있는 굉장히 굉장히 재미있는 드라마였습니다ㅠㅠㅠㅠ

최근에 케이블 채널에서 다시 방영해주고 있던데 다시 봐도 재밌더군요 ㅠㅠ


출생의 비밀 등 막장스러운 요소를 분명 가지고 있는데도

대사부터가 고어와 시적인 어휘들을 활용해서 기품이 있고...

주연 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이야기도 세세하게 다뤄주면서

복선도 잘 활용하는데다가 극 안에 스며들어있는 유머러스함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극찬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는 드라마입니다.


거기에 서현진의 연기종합선물까지...!!!



정식 사극연기부터 귀여운 먹방과 눈물연기, 분노연기 등등 서현진의 연기력을 보고싶다면 이겁니다.

수백향을 봐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래에 본 사극 중에 선덕여왕 이후로 여자주인공 막 굴리는 드라마는 수백향이 마지막이었던 듯 합니다 ㅋㅋㅋㅋ



여주인공인데!!! 쳐맞는 건 둘째치고 못난이 분장까지 시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극인데 신분이 낮은 여자주인공이 무려 태자의 멱살을 잡는 씬도 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아마 도림한테서 가짜 수백향 교육을 받던 때일텐데

이때 외모며 말, 행동에 가슴까지.....지적받던 안습함을 보여줍니닼ㅋㅋㅋㅋ


서현진은 이 드라마에서 OST까지 불러줬는데요~



이거 나름 꽤 핫했다구요...ㅠㅠㅠㅠㅠ

이 곡을 드라마 브금으로 쓰는데 너무 적절하게 잘라서 써버리니 와 미칩니다 ㅠㅠㅠㅠ


그리고....



춤도 춥니다....흐흐....


--------



다음은 2014년에 방영된 일요드라마 삼총사 입니다!

의외로 우리나라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다루지 않았던 소현세자와 강빈, 

그리고 가상의 인물인 박달향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당초엔 한 시즌에 12부작씩 3시즌으로 계획되었지만.....

하필 이 시기에 왔다 장보리가... 아니 연민정 인기 때문에!!!!

안습한 시청률(그래도 1~2%)을 보여주며 시즌2가 무산된 채 종영하고 말았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이 드라마는 초반에는 액션활극처럼 그려질 것처럼 해서는

소현세자-강빈-미향으로 이어지는 러브라인이 중점적으로 그려지면서

남성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데다가

주1회 방영이라는 무리수 덕에 망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만!!!


소현세자와 강빈의 러브라인이 중점적으로 그려지면서....

서현진 팬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드라마가 되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엄청난 잉꼬부부인 소현세자와 강빈이지만

극에서는 신혼 때를 그리면서 냉랭한 세자의 마음을 얻으려는 강빈의 모습들이 그려지는데요~



섬세한 눈물연기도 자주 등장하고~


아무리 노력해도 세자가 마음을 주지 않자 자포자기한 모습들도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름을 찾을걸세!

놓아주세요오오~(파닥파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지금 오해영이랑 비슷한 듯 하면서도



그래도 분장 때문인지 대사 때문인지 연기 때문인지

오해영보다는 어른스럽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아.....

이진욱이랑 서현진의 꽁냥거림을 다시 보고 싶은데에에에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이블 별순검 시즌1 멤버 그대로 다음 시즌 만들어주는 것 이후

처음으로 다음 시즌을 절실히 원하는 드라마 삼총사...!

제발 다음 시즌 만들어주세요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지막은 누구나 예상하시는 그 드라마!



네 그렇습니다. 식샤를 합시다2 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서현진은 백수지 역할을 맡아 매회 아주 맛있게 먹는 연기를 하면서

시청자들의 식욕을 돋궜는데요~

실은 식샤2 감독님이 수백향에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백수지 역에 서현진 씨를 캐스팅 했다고 합니다!

역쉬....ㅋㅋㅋㅋㅋㅋ

이쯤해서 수백향에서 설난이의 먹방을 안보고 넘어갈 수가 없죠~



출처 ㅣ 인스티즈 서현진이 식샤2에 캐스팅 된 이유 (해당 링크 들어가시면 더 많은 움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태자가 절레절레할 정도로 잘 먹는 설난찡...ㅋㅋㅋㅋ

드라마 다 본 입장에서 하는 말이지만

캐스팅 정말 잘 되지 않았나요? ㅋㅋㅋ



스토리는 이 세사람의 러브스토리로 흘러가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상우(권율) 캐릭터가 너무 불쌍했...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구대영보단 이상우-백수지 라인을 지지했기 때문에!!


이 드라마에서도 서현진은 OST를 불러줍니다.



식샤2 이후 서현진의 주가가 확 올라갔죠~

덕분에 또 오해영에서 흙해영을 맡으면서 차세대 로코퀸으로 자리잡은 서현진!!



본인도 지금같은 역할들이 굉장히 편하고 좋다고 하는데요~

얌전한 역할을 맡았던 불의 여신 정이 촬영 때 전광렬이 

너는 사기라며 이렇게 얌전한 척 하고 있으면 사람들이 얌전한 줄 알지~!라고 했을 정도롴ㅋㅋ

실제 성격이 극에서 드러나는 모습들 같은 모양입니다 ㅎㅎ


망가지면 망가질수록 빛이나고 사랑스러운 그녀, 서현진!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할게요~~

아! 일단 오해영부터 더더 흥행하길!!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