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일드

160629 혼마뎃카 7월 新드라마 4시간 스페셜 / 마츠시마 나나코, 이토 아유미

by K.Zeff 2016. 6. 30.



ホンマでっか!? 혼마뎃카에서 3분기 신작 일드 홍보를 위해 4시간 스페셜을 편성했는데요!

혼마뎃카는 후지테레비...


후지테레비 신작 드라마는

게츠구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Hope~기대 제로의 신입사원~, 영업부장 키라 나츠코...

키라 나츠코... 키라 나츠코....!!!!!!!!



1분기였던 나를 보내지마에서 보고 푹 빠져버린 이토 아유미와

걍 원래 좋아했던 마츠시마 나나코의 출연만으로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아져있었는데요.

오로지 키라 나츠코 팀을 보기 위해 혼마뎃카 4시간을 다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마츠시마 나나코와 이토 아유미가 한 화면에 있는 것이 왜이렇게도 감동적인가 ㅠㅠㅠ


비록 이토 아유미의 비중이 매우!! 극혐수준으로 조금 나왔지만

간간히 마츠시마 나나코 여사님을 비출 때 보이는 웃는 얼굴을 보며

마음을 달래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코 여사님이 막 망가지는 것 같은 몇몇 사진 때문에 오오 이건 무조건 봐야한다... 했던 혼마뎃카였습니다만

나나코 여사님은 나나코 여사님이더군요 ㅋㅋㅋㅋ


저 위에 자막 좀 치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토 아유미 다 가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자나 패널들도 나나코 여사님은 정말 여사님 대하듯 하는 모습이 보이던ㅋㅋㅋㅋ

이번 혼마뎃카에서의 마츠시마 나나코 여사님은 세상물정 모르는 여왕님 같은 모습이었는데요.

거리감이.... 뭐랄까... 급이 다르달까요....ㅇㅅㅇ

본인도 그걸 알고 있는 느낌...ㅇㅅㅇ


아무튼,






영업부장 키라 나츠코에서 이토 아유미가 등장한다길래

나나코 여사님 팀원... 뭐 이런 걸로 등장할 줄 알았는데 베이비시터였네요

으앙

얼마 안 나올 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이지 좋아요 누르시면 블로그 새글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기왕이면 댓글도 살짝 남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