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s My Life

켈틱우먼 최고의 멍뭉이들이 모인 Emerald Musical Gems

by K.Zeff 2016. 9. 22.

최근 켈틱우먼 내한을 위해

켈틱우먼 영상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말입니다.

이미 다 본 영상이지만

본 데 치이고 또 치이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만 대체 몇번을 치였는지!!!


타라의 켈틱우먼 데뷔영상이 떠서 보려고 눌렀던 게 시작이었습니다.



타라는 둘째치고

에바 무슨 라이브를 CD갈아넣은 것처럼 불러요??

와 미쳤......ㄷㄷㄷ

이러면서 다른 영상을 눌렀죠.



아 맞다

켈틱우먼은 원래 라이브를 씹어먹지...?

라는 생각을 하며

최근 한참 빠져있는 리사 램을 보기 위해 다음 영상을 눌렀습니다.


그게 하필 Dulaman....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뜀뛰며 팔을 휘적거리는데

내 마음 속에서 램이 뜀뛰며 마음 속을 휘젓는 느낌이 드는 건 왜죠?



핳... 이 멍뭉미 넘치는 언니야....ㅠㅠㅠㅠㅠ



Ray Fean아저씨와 램의 케미는 극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홀리듯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영상 Teir Abhaile riu로 넘어갔고...




객석에 있던 애기랑 놀고 있는데 뜬금없이 클로이가 시비를 걸곸ㅋㅋㅋ

(그 와중에 애기 들어서 앉히는 거 심장 폭행...)



까불락거리는 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에 못지 않게 멍뭉미 폭발하는 클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이 하도 투닥거리면서 싸우니까 큰언니 수잔이 등장

원래는 클로이가 램보다 어리지만

어째 이 영상에선 램이 막내같은 이 느낌ㅋㅋㅋㅋㅋㅋ


수잔 큰언니가 중재하려고 하는데

램이 자기 억울한 거 말하고 싶어서

어깨 두드리면서 언니 나! 나 말할래!!

이러고 있곸ㅋㅋㅋ



들어보니 램이 잘못한 듯 해서

클로이가 의기양양하게 거봐 상대할 가치도 없다니깐?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한참 노래하더니

멋진 탭댄서 아저씨 꼬시는 램ㅋㅋㅋㅋㅋ

그리고 클로이가 야 그만 좀 햌ㅋㅋㅋ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




탭댄서 아조씨가 좀 멋있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다같이 신나게 놀며



해피엔딩!!

(그 와중에 램이 수잔 어깨 끌어안는 거 심장폭행)


그렇게 두번 죽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동 재생된 Nil Sen La.

아니 왜 너네는 붙어있니..?



레이핀 아저씨와 네스빗의 속주를 지나...



댄서들이랑 악사들이 신나게 놀고 있는데

쿠사리 전문(?) 클로이가 나타나

너네 왜 너희끼리만 노냐? 뭐하냐? 이러면서 시비걸곸ㅋㅋㅋㅋㅋ


결국에 노래 뚝!



엄청 머쓱해하는 댄서들한테

램이 핀잔을 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뺏긴 댄서 아저앀ㅋㅋㅋㅋ

고개 절레절레 흔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네스빗은 왜 레이 핀 아저씨 때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다시 신나게 놀기 시작하죸ㅋㅋㅋㅋㅋㅋㅋ


아 멍뭉미 터지는 스타트 같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실컷 영상을 보고 정리 하기 위해 튼 게



이번 내한 콘에서 부르지 않아 아쉬운

The Parting Glass.

하아....

이 언니들 왜이렇게 매력 터지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마무리는

최근에 램과 더불어 열심히 좋아하고 있는

린 힐러리의 My Lagan Love

다른 힐러리는 거짓말쟁이 이미지로 선거에서 고전하고 있는데

이 힐러리는 여신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린 힐러리와 리사 램은 접점이 없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대신에 이건 있습니다.


린 힐러리의 Dulaman



(10주년 투어는 딥디 안 나옵니까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리사 램의 My Lagan Love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칼린도 멍뭉미 많이 보이는 것 같던데

내한콘 때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매우매우매우 궁금합니다.


램아...

램님...

린도 켈틱우먼 왔다갔다 하는데

언니도 켈틱우먼 왔다갔다 하면 안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