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60223 뮤지컬 맘마미아! 프레스콜 리뷰 (영상)

by K.Zeff 2016. 2. 23.


(출처 ㅣ 샤롯데씨어터 맘마미아 페이지)

인기뮤지컬 맘마미아 다운 화려한 초호화 캐스팅이네요.

이 모든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그것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요.


바로 네이버 TV 캐스트 생중계!

TV팟은 뭐하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네이버 동영상보다는 다음TV팟이 훨씬 좋았는데

네이버가 각성해서 동영상 업데이트 한 이후로

영상이 기가단위로 올라가니... 방송할 수 있다는 것 빼고는 다음팟이 이길 수가 없네요.

근데 그 방송도 V앱을 네이버가 독점 생중계하면서...ㅇㅅㅇ...


아무튼, 오늘(160223) 뮤지컬 맘마미아 프레스콜!


프레스콜 영상을 보시면,

이 뮤지컬을 볼지 말지, 본다면 어떤 캐슷으로 볼지 결정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연을 시작하기에 앞서,

인터뷰(?) 부터!!!



공연 영상!



영상이 박지연 배우가 나올 때 뚜둑 끊기네요ㅠㅠ


마치 더빙 외화를 보는듯한 이 기분...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캐릭터 성격이나 말투, 몸짓 이런 부분들이 너무 미국스러워서 그렇게 좋아하는 작품은 아닙니다만...

서현이 생각보다 많이 괜찮네요~

연기는 조금 더 늘어야할 것 같긴 하지만...ㅎㅎ


--------------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해주실 수 있답니다 ㅎㅎ